2023 베트남 온·오프라인 신유통채널 현황 및 한국 농식품 진출전략 조사 보고서
조회2072목차
Ⅰ. 신유통채널 개요
1. 조사 수행 배경
2. 신유통채널의 정의
Ⅱ. 오프라인 신유통채널
1. 오프라인 신유통채널 현황
2. 신유통채널 1 : 약국
3. 신유통채널 2 : 병원
4. 신유통채널 3 : 영유아용품점
5. 설문조사 및 인터뷰
Ⅲ. 온라인 신유통채널
1. 온라인 신유통채널 현황
2. 온라인 신유통채널 1 : 틱톡숍
3. 온라인 신유통채널 2 : 페이스북숍
4. 각 채널의 운영방식 비교
Ⅳ. 신유통채널 진출방안
1. 한국 농식품 진출현황
2. 한국 농식품의 신유통채널 진출전략
Ⅴ. 부록
1. 통관 및 검역
2. 인증
3. VFA등록 절차
'2023 베트남 온·오프라인 신유통채널 현황 및 한국 농식품 진출전략 조사 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