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21 2014

농산물 물류센터 상트페테르부르크서 개장(최근이슈)

조회838

“아그로폴리스 노스웨스트(Agropolis Northwest)"기업이 상트페테르부르크 지역에 물류 센터 건설 허가를 받았다. 기업은 152억 루블을 투자해 건설했으며, 센터는 농산물 리셉션, 저장, 가공, 마케팅을 위한 공간을 포함한다.

 

11월 초, 물류 센터 건설 시작의 초석을 마련했다. 4만 평방미터 크기의 매장이며 2015년 7월 완공될 예정이다. 아이리나 바비욱(Irina Babiuk) 위원회 의장은 새로운 시설은 1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25억 루블의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

 

투자자에 따르면, 센터의 크기는 150 헥타르에 달하며 과일, 채소, 어류 등 도매 거래를 위한 식품 복합 건물로 건설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위생, 가축과 식물 보건을 위한 공간도 마련될 것이다.

 

이 새로운 복합단지는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식품 무역 산업에 추가적인 성장 동력을 부여할 것이다. 전자화된 물류 시스템으로 단기 배송이 가능해 졌으며 재화의 저장 비용을 줄이고 매출 증대를 가속화시켜 최종 소비자에게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조건을 창출한다. 

 


 

# 이슈 대응방안


아그로 폴리스 노스웨스트 기업의 물류 센터 건설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지역 무역 산업에 신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물류 센터를 통해 기업은 비용절감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소비자에게 더 나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상트페테르부르크 지역에 진출 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도 효율적인 재화 거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 참고 자료
http://www.freshplaza.com/article/126832/Logistics-center-to-be-built-in-Saint-Petersburg
http://terms.naver.com/

 

 

' 농산물 물류센터 상트페테르부르크서 개장(최근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