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3.22 2024

[대만] 편의점 봄철 신상품 메뉴 출시

조회476

[대만] 편의점 봄철 신상품 메뉴 출시

 


계절이 바뀌면 대만 편의점에서는 계절 특성에 어울리는 신상품이 출시된다
, 이번에도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봄철 신상품 메뉴가 나왔다.

편의점에서는 여행과 따스함을 상징하는 본 콘셉트에 맞춰 해산물 요리”, “간편한 음식”, “힐링 디저트라는 3가지 주제로 상품을 개발했다. 피크닉 또는 사무실 등 어느 장소에서도 주식에서부터 디저트까지 해결이 가능한 상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킨다고 한다.

 

엄선한 일본 도요스 수산물을 활용한 파스타

봄은 해산물이 풍성한 계절이다. 유엔식량농업기구의 통계에 따르면 대만인들은 세계 4위로 해산물을 즐겨 먹는다. 해산물을 즐겨 먹는 대만 소비자에 니즈에 맞춰 편의점에서는 일본 특정 지역 해산물을 활용한 파스타를 출시했다. 일본 도요스에서 수입한 가리비와 적어를 주요 재료로 한 파스타를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대만 현지에서도 다양한 맛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부드럽고 쫄깃한 유럽풍 베이커리

피크닉에 가장 휴대하기 좋은 음식인 빵을 출시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유럽풍의 대만 빵을 큰 사이즈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며, 주요 재료로는 캘리포니아 딸기를 활용한 빵과 꿀호두를 치즈에 곁들인 빵을 개발하여 봄철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공략한다고 했다.

 

전문 디저트 브랜드의 스페셜 메뉴 출시

아름다운 봄날에 디저트는 더욱 흥을 돋운다. 패밀리마트 편의점에서는 전문 디저트 브랜드 Minimore 런칭 1주년을 맞이하여 봄 스페셜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 “아몬드 초콜릿 케이크초콜릿 퍼프가 대표메뉴다.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생크림으로 깊은 맛을 선사하고, 퍼프는 달콤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카스타인 속, 달콤한 초콜릿이 뿌려져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한다.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066c6ad7.bmp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800pixel, 세로 3000pixel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066c0001.bmp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800pixel, 세로 3200pixel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066c0002.bmp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800pixel, 세로 3200pixel

해산물 파스타

유럽풍 베이커리

초콜릿 디저트


   

출처:

Foodnext(2024.3.20)

https://www.foodnext.net/life/recipes/lunch/paper/5098921620

 

시사점

계절이 바뀔 때마다 대만 편의점에서는 제철 식품으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이러한 특징을 활용하여 한국 농식품도 대만 소비 특징에 맞게 현지 유통매장과 콜라보 상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다양성을 제공하여 K_FOOD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문의 : 홍콩지사 성계정(katesheng@at.or.kr)

'[대만] 편의점 봄철 신상품 메뉴 출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빵류 #대만 #빵 #파스타 #베이커리 #디저트 #편의점 #신상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