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6.23 2014

수출시장 신규개척 및 다변화를 위한 심층조사: 중국 내륙편

조회4013

수출시장 신규개척 및 다변화를 위한 심층조사 [중국 내륙편]

 

 

1. 조사 개요
1.1 조사 목적 및 내용
1.2 조사 지역
1.3 연구 방법
1.4 조사업체 개요
1.5 주 연구팀

 

2. 중국 식품산업 개요
2.1 중국 개황
2.2 중국 식품 시장 발전 현황
2.3 식품 소비 경향
2.4 수입 식품 유통 동향
2.5 OEM 식품 시장 발전 현황
2.6 한국 식품 유통 동향 및 경쟁국 동향
2.7 중국 인터넷 쇼핑 발전 현황 및 추이

 

3. 중국 주요 내륙지역 수출시장 현황
3.1 광둥성
3.2 푸젠성
3.3 광시성
3.4 윈난성
3.5 장시성
3.6 구이저우성
3.7 후난성
3.8 후베이성
3.9 충칭시
3.10 쓰촨성
3.11 허난성

 

4, 주요 품목별 시장동향
4.1 김
4.2 과자
4.3 라면
4.4 커피
4.5 영유아 조제분유
4.6 우유
4.7 유자차
4.8 음료
4.9 소주
4.10 막걸리
4.11 장류
4.12 버섯(팽이버섯, 새송이버섯)
4.13 참치 통조림
4.14 인삼

 

5. 수출 확대를 위한 전략(결론)
5.1 지역별 한국 농식품 유통?소비현황 및 유망품목
5.2 한국 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전략
5.2.1 중국 수출여건
5.2.2 한국 식품 SWOT 분석
5.2.3 한국 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제언

 

 

'수출시장 신규개척 및 다변화를 위한 심층조사: 중국 내륙편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