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12.31 2019

(2019) 중국 맥주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3560
(2019) 중국 맥주 보고서_시장분석형

Contents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중국 맥주 시장규모 5

2. 중국 맥주 수출입 시장규모 6

3. 중국 맥주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중국 맥주 시장, 새로운 성장 동력을 얻기 위한 움직임 보여 16

2.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수제맥주 인기 17

3. 중국 소비자, 수입산 대비 국내산 맥주 가격 경쟁력 크게 느끼지 않아 18

4. 바이럴 마케팅 효과가 클 것으로 보이는 중국 수제맥주 시장 19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1

1. 중국 맥주 유통구조 22

2. 중국 맥주 주요 유통업체 23

3. 중국 맥주 B2C 소매채널 25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6

1. 중국 맥주 인증 취득 47

2. 중국 맥주 업체·제품 등록 49

3. 중국 맥주 라벨 심의 50

4. 중국 맥주 서류 준비 53

5. 중국 맥주 세금 납부 54

6. 중국 맥주 검역 심사 56

Ⅴ. Expert Interview (전문가 인터뷰)

SUMMARY 59

Interview ① 쑤저우판림주류유한공사(苏州帆林酒业有限公司) 61

Interview ② 베이징메이인후이퉁무역유한공사(北京美饮汇通贸易有限公司) 63

Interview ③ 선전시제안독일주류유한공사(深圳市杰安德国酒业有限公司) 65

Interview ④ 칭다오취인무역유한공사(青岛趣饮商贸有限公司) 67

Interview ⑤ 펑통보관(鹏通报关) 69

* 참고문헌 70

'(2019) 중국 맥주 보고서_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