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2.17 2020

(2019) 태국 유자차 보고서_시장분석형

조회2967
(2019) 태국 유자차 보고서_시장분석형
목차

Ⅰ. Market Size (시장규모)
SUMMARY 4
1. 태국 유자차 시장규모 5
2. 태국 유자차 수출입 시장규모 6
3. 태국 유자차 소비 시장규모 7

Ⅱ. Market Trend (시장트렌드)
SUMMARY 11
1. 태국 유자, 레스토랑에서 소스, 디저트로 활용돼 17
2. 태국 커뮤니티, ‘유자’와 관련해 일본 언급 多18
3. 유자를 활용한 제품은 화장품이 대표적, 식품은 상대적으로 빈약 19
4. 글로벌 브랜드의 농축과즙을 중심으로 시장 형성 20

Ⅲ. Distribution Channel (유통채널)
SUMMARY 22
1. 태국 유자차 유통구조 23
2. 태국 유자차 주요 유통업체 24
3. 태국 유자차 B2C 소매채널 26

Ⅳ. Customs·Quarantine (통관·검역)
SUMMARY 47
1. 태국 유자차 인증 취득 48
2. 태국 유자차 업체·제품 등록 50
3. 태국 유자차 라벨 심의 51
4. 태국 유자차 서류 준비 55
5. 태국 유자차 세금 납부 56
6. 태국 유자차 검역 심사 57

Ⅴ. Expert Interview(전문가 인터뷰)
SUMMARY 60
Interview ① 고메마켓(Gourmet Market) 62
Interview ② 김치 앤 푸드마트(Kimchi & Foodmart) 64
Interview ③ 서울지드(Seoul Zeed) 66
Interview ④ 상기슈퍼마켓(Sangki Supermarket) 67
Interview ⑤ 푸드코아(Food Koa) 68

* 참고문헌 69

'(2019) 태국 유자차 보고서_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