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9.11 2020

지구촌리포트 101호(2020.09)

조회784
지구촌리포트 101호(2020.09)


* 우측 클릭 모양을 선택하시면 지구촌리포트 해당 이슈 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목 차 -  


중국

04 중국 음료시장의 블루오션, 무설탕 음료
06 중국은 식사대용식 전성시대!


미얀마

09 급변하는 미얀마 도소매 유통시장


홍콩

12 웨강아오 대만구의 고급 수입식품 시장 진출 전략

일본

14 일본, 코로나19 속 성장하는 온라인 시장


몽골

16 소비자와 '온택트(On-tact)'하려는 몽골 온라인 시장의 변화 움직임


캄보디아

18 8월부터 영유아 식품 마케팅 관리 · 감독 철저


싱가포르

20 식품 수입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싱가포르의 선택


말레이시아

22 코로나19와 함께 대두된 국가 식량안보, 말레이시아의 미래 대책은?


베트남

24 퓨전음식에 빠진 베트남


UAE

26 아랍에미리트의 지속가능식품(Sustainable Food) 트렌드


파리

30 유럽 견과류 · 건조과일 시장, 한국을 기다린다


USA

32 코로나19 사태가 식품 유통업계에 미치는 영향
34 미국, 팬데믹 상황 속 주목받는 면역력 강화 식품 6가지


모스크바

36 2020년 러시아 설탕 시장 동향 (8월 기준)
40 FMCG 온라인 거래시장은 신기록 수립 중


'지구촌리포트 101호(2020.09)'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