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수출연구사업단 코로나 극복을 위한 신시장 발굴 해외 마케팅 전략 동향보고서
조회2995>
1.유럽 신선과일 시장 동향 1
(1) 유럽 신선과일 생산 동향 1
(2) 유럽시장 신선과일 수출입 동향 1
(3) 주요 유럽 국가 신선과일 수출입 동향 3
(4) 코로나로 인한 신선과일 시장 변화 5
2. 국내외 수출 이슈로 인한 신시장 발굴 7
(1) 신시장 발굴 배경 7
(2) 신시장 검토 9
(3) K-Food Fair 및 바이어미팅 10
3. 한국배 홍보 컨텐츠 개발 16
(1) 연속 홍보 컨텐츠 개발 16
(2) 언택트 홍보 컨텐츠 개발 19
(3) 소비자 침투형 컨텐츠(광고) 추진 23
4. 유럽 및 신시장 발굴을 위한 마케팅 전략 28
(1) 코로나와 수출배 시장 이슈 진단 28
(2) 이슈 극복을 위한 2-Track 전략 28
※「배 수출연구사업단 코로나 극복을 위한 신시장 발굴 해외 마케팅 전략 동향보고서」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재원으로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수출전략기술개발사업)의 지원을 받아 발간된 보고서입니다.
수출연구사업단의 자세한 내용 및 관련 자료는 “수출연구사업단 홈페이지(http://www.exportrnd.re.kr/)”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배 수출연구사업단(☎ 062-530-2106)
'배 수출연구사업단 코로나 극복을 위한 신시장 발굴 해외 마케팅 전략 동향보고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