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요약(Summary) 3
Ⅱ. 경쟁제품(Competitive Product)
1. 미국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선정 10
2. 미국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조사지표 선정 14
3. 미국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포지셔닝 17
4. 미국 즉석 떡볶이 경쟁제품 현지 조사 결과 18
Ⅲ. 경쟁기업(Competitor)
1. 미국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선정 33
2. 미국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현황 34
3. 미국 즉석 떡볶이 경쟁기업 세부정보 36
Ⅳ. 바이어 인터뷰(Buyer Interview)
Interview ① 에이치마트(H-Mart) 41
Interview ② 시온마켓(Zion Market) 43
Interview ③ 에스에프마트(SFMart) 45
Interview ④ 코코얌(CoKoYam) 47
Ⅴ. 경쟁력파악(Competitiveness)
1. 제품 경쟁력 검증 50
2. 벤치마킹 제품 분석 54
3. 기업 마케팅 벤치마킹 56
ⅤI. 시장진출제언(Export Insights) 58
*참고문헌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