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6.29 2022

2021 베트남 율무차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415
2021 베트남 율무차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베트남 차(茶) 시장규모
2. 베트남 인스턴트 차 시장규모
3. 베트남 차(茶) 시장점유율
4. 베트남 율무차 수입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조사제품, ‘곡물 파우더’로 분류, 경쟁브랜드는 ‘마이켄’, ‘민민’
2. 고객사 율무차 소비자 댓글 대체로 긍정적, ‘유통기한’ 언급 최다
3. 베트남 곡물 파우더 패키징, ‘소포장’ 빈출, 용량은 ‘3g’이 1위
4. 베트남 곡물 파우더 홍보문구, 효능 & 성분 강조
5. 베트남 율무차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베트남 율무차 유통채널 비교
2. 베트남 율무차 유통채널 특징

Ⅴ. 온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율무차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율무차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오프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율무차 오프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율무차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Ⅶ. 진입장벽
1. 베트남 율무차 통관 및 검역 절차
2. 베트남 율무차 품질 인증
3. 베트남 율무차 라벨링
4. 베트남 율무차 성분 및 유해물질

Ⅷ.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비비유(BBU)
Interview ② 디에이치피(DHP)
Interview ③ 소다푸드(Sodafoods Company Limited)

Ⅸ.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베트남 율무차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