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5 2022

2021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2462
2021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태국 비(非) 약초 및 전통 건강보조식품 시장규모 

2.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보조제 시장규모 

3. 태국 건강보조식품 시장점유율 

4. 태국 비(非) 약초 및 전통 건강보조식품 시장점유율 

5.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수입규모 

6. 한국 프로바이오틱스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경쟁 브랜드 ‘인터파마’ 

2.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아시도필러스 성분이 인기 

3.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다양한 제형의 제품 판매 

4.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소화 개선’, ‘면역’ 강조해야 

5.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유통채널 비교 

2.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통관 및 검역 절차 

2.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품질 인증 

3.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라벨링 

4.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뷰티쿨(Beauticool) 

Interview ② 콘비(Konvy) 

Interview ③ 파시노(Fascino)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태국 프로바이오틱스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