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5 2022

2021 대만 떡볶이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2401
2021 대만 떡볶이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대만 국수 시장규모 

2. 대만 인스턴트 국수 시장규모 

3. 대만 국수 시장점유율 

4. 대만 떡볶이 수입규모 

5. 한국 떡볶이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떡볶이 경쟁제품, 떡볶이 맛 간식 인기 

2. 떡볶이 경쟁브랜드, 한국 브랜드 선두 

3. 떡볶이 패키징 1위, ‘120g’ 1인분 담긴 ‘컵’ 

4. 떡볶이 주요 홍보문구, ‘미식’ 및 ‘전자레인지’ 

5. 대만 떡볶이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대만 떡볶이 유통채널 비교 

2. 대만 떡볶이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대만 떡볶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대만 떡볶이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대만 떡볶이 통관 및 검역 절차 

2. 대만 떡볶이 품질 인증 

3. 대만 떡볶이 라벨링 

4. 대만 떡볶이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싱허궈지요우시앤공스(星禾國際有限公司) 

Interview ② 한궈왕(韓購網) 

Interview ③ 롱신치예셔(榮鑫企業社)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대만 떡볶이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