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10 2024

[브라질] 스포츠보충제 시장의 성장

조회229

[브라질] 스포츠보충제 시장의 성장

스포츠보충제 시장의 기업들은 헬스장 이용자를 위해 제한되어 있던 유제품 음료와 단백질 바 등의 제품을 더욱 폭넓은 소비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스포츠 보충제 부문은 향후 5년 동안 규모가 두배이상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유로모니터에 의하면, 2023년 브라질 스포츠보충제 시장은 43억 헤알에 이르렀고 2028년에는 이 숫자가 95억 헤알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증가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더 강렬한 수요로 인한 것이라고 브라질 특수식품 산업 협회 Abiad 회장인 Thaise Mendes는 말했다.

external_image

시장이 성장한 이유

이러한 소비 증가는 1) 더 건강한 삶과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검색 때문이다. 유로모니터의 마토스(Mattos)는 팬데믹은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틱톡의 인플루언서들이 점점 더 많이 등장하면서 스포츠의 실천과 이러한 제품의 소비를 보여주는 미디어 효과도 있었다. 2) '간식'을 먹는 경향도 있다. 사람들은 재택근무로 인해 더 많은 유연성을 갖게 되었고 식사 시간을 바꾸기 시작했다. 건강 및 웰빙 컨설팅 회사인 Equilibrium의 회장인 Cynthia Antonaccio는 단백질바와 같은 식품이 식사 중간의 시간을 연장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3) 편의를 위해 제품 소비에 대한 검색도 커지고 있다. Mattos2022년부터 요리할 시간이 없거나 모르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비하기 쉽고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새로운 제품이 등장하기 시작했다고 보았다. 4) 이러한 제품은 헬스장을 다니는 사람들을 넘어서 타겟층이 확장되고 있다. 이런 부문은 포장에 반영되는데 회사들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포장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변경하기도 한다.

 

Morder Intelligence에 따르면, 남미의 단백질 바 시장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으로 글로벌 업체, 각 국가의 지역업체들이 함께 경쟁하고 있다고 보았다. 주요업체로는 General Mills, Inc., Skout Backcountry LLC, Nestlé, The Kelloggs Company 등이 있고 이들 기업은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 라인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는 중이다.

<남미 단백질바 시장리더>                     <시장 집중도>

external_image

출처: Morder Intelligence


출처

https://economia.uol.com.br/noticias/redacao/2024/03/14/mercado-de-suplementos.htm

https://www.mordorintelligence.com/pt/industry-reports/south-america-protein-bar-market

 

 


문의 : 상파울루지사 전철민(rafael@at.or.kr)

'[브라질] 스포츠보충제 시장의 성장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브라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