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5.24 2024

[마카오] 샌즈(Sands) 쇼핑 카니발 개최

조회226

마카오, 샌즈(Sands) 쇼핑 카니발 개최

 

세계적인 카지노 리조트 운영사인 샌즈 차이나는 522일 보도를 통해 자사의 연례 대규모 행사이자 마카오 최대 세일 행사인 '샌즈 쇼핑 카니발'718일부터 21일까지 베네치아 마카오 코타이 엑스포에서 열리며, 관심 있는 전시업체들은 오늘부터 526일까지 샌즈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무료로 부스 등록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24 샌즈 쇼핑 카니발은 9개 전시 구역에 걸쳐 580개 이상의 부스가 설치되어 마카오의 중소기업과 소매 업체들에게 무료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자유 입장 행사는 매일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카니발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들은 최대 9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국제 요리 푸드 코트, 리틀 마스터 셰프 워크샵, 키즈 게임 코너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샌즈 쇼핑 카니발은 202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420,000명이 넘는 누적 방문객을 기록했다. 샌즈 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샌즈 쇼핑 카니발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현지 중소기업과 국제 소매 브랜드 간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마카오의 다각화된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샌즈 차이나의 윌프레드 웡잉웨이 부회장은 "해가 거듭될수록 샌즈 쇼핑 카니발은 세계적인 소매 브랜드를 활용한 현지 중소기업의 경쟁력과 사업성 강화로 마카오 경제 발전도모를 위한 기회의 자리"라고 말하며 또한 현지 주민들과 방문객들의 쇼핑 경험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새로운 요소들을 도입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시사점

마카오는 홍콩, 중국 광동지방에 비해 한국 농식품의 인지도가 비교적 낮은 편이나 코로나19 방역 해제 이후 많은 관광객들이 예전과 같이 다시 방문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한국 농식품 수출업체들도 현지 바이어 또는 수입업체들과 협력하여 마카오 현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대규모 행사 참가를 통해 한국 농식품을 홍보함으로써 현지 소비자들 및 다양한 각국 방문객들에게 한국 농식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시장 진출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 홍콩지사 박소윤(evelynpar@at.or.kr)

'[마카오] 샌즈(Sands) 쇼핑 카니발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기타조제식료품(HMR 등) #중국 #홍콩 #마카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