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수출뉴스

홈 뉴스 수출뉴스
09.22 2020

러시아, 유통체인 《마그닛》 매장 내 시식 코너 설치

조회159

블라디보스토크지사 atvladi@at.or.kr  

○ 유통체인 마그닛(Magnit/Магнит)은 ”러시아 서남단의 쿠반강 연안에 위치한 ‘크라스노다르’에서 제품의 품질을 테스트하고 평가하기 위한 최초의 스튜디오를 설치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로 인하여 업체는 소비자 선호도 조사가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PB브랜드 제작에 활용될 것이다.



○ 스튜디오는 시식제품을 준비할 수 있는 주방, 조리실이 있는 기존 슈퍼마켓 내 특별히 설치된 공간이다. 업체는 매장과 메일링리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내용을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 러시아 포탈사이트 “New-Retail.ru”에 따르면 "‘마그닛’은 자체 고객 충성도를 조사하는데 있어, 오픈 스튜디오에서의 고객의 참여로 상품의 품질을 평가하는 작업이 진행되며 오늘날 이 업체는 26개의 PB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그 아래에 다양한 가격으로 2천여개의 제품이 생산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 ‘마그닛’은 향후 인구 100만 명 이상의 두개 도시에 테스트 스튜디오를 설치할 계획이며, 초기 단계에서 자체 브랜드인 "마그닛", ”Premier of taste“, ”Lucky days“ 등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2020년 상반기 ‘마그닛’은 PB브랜드 제품의 판매가 20% 이상 증가하였다고 밝힌 바 있다.


'러시아, 유통체인 《마그닛》 매장 내 시식 코너 설치 '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러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