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수출뉴스

홈 뉴스 수출뉴스
01.18 2021

러시아 : 새해에 더 인기있는 귤

조회232

블라디보스토크지사 atvladi@at.or.kr  



○ 
배송 회사를 운영중인 'Sber Market'은 러시아 내 149개 도시를 대상으로 신년연휴 이전과 신년연휴 기간 동안 60개 이상 소매점을 통한 러시아인들의 온라인 소비 패턴을 분석해 보았다.

러시아의 신년연휴는 보통 1월 1일 ~ 8일, 10일

 

○ 'Sber Market'이 조사한 내역에 따르면 신년연휴 기간 동안 온라인 상에서 러시아인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제품은 11만5천번의 주문을 달성한 귤 이었다. 온라인상 귤의 총 판매가격은 4.1천만 루블(약6.2억원)이었으며, 무게는18.8만 킬로그램에 달했다. (평균 킬로당 218루블(약 3,500원))

 

○ 온라인상 두번째로 주문이 많았던제품은 바나나였다. 특히 바나나는 기간에 상관없이 2020년 동안 꾸준한주문으로 인기가 많았던 제품이다. 세번째로 주문이 많았던 제품은 러시아에서 새해를 맞이 할 때 식탁에 꼭있어야 하는 '올리비예'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인 완두콩통조림이었다. 이 외에 집에서 요리를 할 수 있는 양파, 설탕, 밀가루, 우유 등의 제품도 많은 주문이 있었다.

 

                                                        <올리비예>

*러시아인들이 즐겨먹는 샐러드 이며, 감자, 당근, 콩, 달걀, 마요네즈가 주재료 

○ 2020년 가장 주문이 많았던 제품은 바나나 였으며, 6월한달 간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체리가 차지하였다.

'러시아 : 새해에 더 인기있는 귤'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 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감귤 #러시아 #귤 #신년 #연휴 #신년연휴 #분석 #러시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