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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9 2022

호주, 스낵 소비 트렌드

조회2772

ㅁ 주요내용


 ㅇ 스낵시장현황
   ‧ 호주 스낵 제품의 97.6%가 오프라인 소매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공급되며, 자판기 및 온라인 판매의 비율은 2.4%임
   ‧ 스낵을 판매하는 소매점으로는 식료품점, 아시안 마트 등을 포함한 슈퍼마켓(7.4%), 할인매장(8.4%), 주유소 매장(6.5%), 편의점(5.5%)이 있음
   ‧ 한국산 스낵의 경우 주로 한인마트, 아시안마트에 가장 많은 종류가 입점돼 있으며 현지 대형 슈퍼마켓 Coles, Woolworths, Costco 등에서도 한국산 스낵을 판매 중임. 한국산 스낵은 식품을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교포 업체를 비롯해 아시안 식품을 마트 및 슈퍼마켓에 공급하는 벤더, 해외 식품을 수입하는 현지 도매업체 등에서 수요가 높은 편
   ‧ 호주 스낵 시장에서는 다국적 기업과 현지 브랜드가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고 있음. 특히, 글로벌 식음료 제조기업인 PepsiCo ANZ는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Doritos, Smith's, Red Rock Deli, Twisties, Grain Waves, Cheetos, Burger Rings, Parker’s 등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브리즈번, 아들레이드, 멜버른, 퍼스에 위치한 현지 공장에서 스낵을 생산함
   ‧ 1865년부터 호주 식품 제조산업을 이끌어 온 Arnotts는 현지 대표적인 비스킷 브랜드로 TimTam, Kingston, Monte Carlo, Shapes, Salada, Scotch Finger, Vita-Weat 등 약 70가지 종류의 스낵을 아들레이드, 브리즈번, 시드니 현지 공장에서 생산해 40여 개 국가로 수출하고 있음


 ▶ Arnott's
   ‧ 호주에서 가장 큰 과자회사이고, 두 번째로 큰 스낵류 공급회사
   ‧ Arnott's의 창업주 William Arnott는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났고, 그는 그의 형과 제과점 견습을 마치고 호주로 오게 됨. 제빵 기술만 가진 채로 1865년 Willam은 Newcastle에 첫 번째 공장을 열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비스킷으로 유명해짐. 1882년 Newcastle만의 비밀이었던 Arnott's의 비스킷은 시드니까지 진출하게 됨
   ‧ 1900년대 이후부터는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함. 1908년 쇼트브레드 크림을 시작으로, 호주 과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TimTams, Teevee Snacks 등이 계속해서 세상에 나오게 됨
   ‧ 호주인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기 위해 Arnott's는 매년 호주 농부들의 원재료에 5억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음. 또 건강한 식생활에 관심이 많은 호주인들을 위해 글루텐 프리 제품도 출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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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그림의 이름: 비스킷.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46pixel, 세로 573pixel 그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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