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9.27 2023

[브라질] Kraft Heinz, 한국매운맛 소스제품 출시

조회1855

식품 분야의 대기업 Kraft Heinz는 지난 921, 그들의 포트폴리오에서 예상치 못한 새로운 제품인 매운맛 소스의 신제품 발표를 하였다. 이 전략적인 움직임은 Kraft Heinz가 이전에 시도하지 않은 범주로 대담한 도약을 나타낸다. Kraft Heinz는 고품질 제품 포트폴리오인 'Taste Elevation'을 브라질 시장에서 확고히 하고자 태국, 한국, 멕시칸의 각각 독특한 매운 맛 소스제품 옵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첫 번째 제품은 스위트 칠리로 만든 태국 스타일 소스로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3개중 가장 부드러운 옵션이다. 그 다음 한국 스타일 매운소스로 고추장의 매운 맛과 간장의 풍미를 중간강도로 조화롭게 혼합하여 음식에 독특한 맛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멕시칸 스타일 소스는 할라피뇨맛으로 대담한 매운맛으로 모험적인 식품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것이다.

 

external_image

 

매운맛 소스 범주로의 이 대담한 진입의 이유는 다양하고 전략적이다. Kraft Heinz는 세 가지 핵심 원칙을 기반으로 경로를 설정했다. 이는 빈도, 기회 및 차별화이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매운맛 소스 시장은 브라질 전체적으로 14.7% 성장하여 39,680만 헤알에 이르렀다. 고추는 브라질인은 일상에서 높은 빈도로 사용되는 조미료이다. 또한 현재 식품점 상황은 다양성 부족을 나타내며, 다양한 매운맛 옵션에 대한 수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제품이 유사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Kraft Heinz는 다양한 매운맛 소스를 도입함으로써 이러한 패러다임을 깨고 소비자에게 독특하고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시사점

글로벌 식품기업이 브라질 시장에 한국 스타일 매운맛 소스를 출시한 점은 브라질 대중에게 한국의 매운맛이 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넷플릭스, SNS 등을 통해 브라질 소비자들의 아시아 요리에 대해 더욱더 흥미를 갖고 있으며, 브라질 소비자들이 직접 요리하는 것에 점점 더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스류 제품의 시장 전망은 앞으로 유망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https://www.supervarejo.com.br/industria/heinz-entra-na-categoria-de-molhos-de-pimenta/

https://www.biznews.com.br/heinz-entra-na-categoria-de-molhos-de-pimenta/#:~:text=A%20Kraft%20Heinz%20surpreendeu%20ao,op%C3%A7%C3%A3o%20mais%20suave%20da%20linha.

https://soujusto.com.br/product/molho-de-pimenta-heinz-gochujang-moderada-korean-style-80ml-13566



'[브라질] Kraft Heinz, 한국매운맛 소스제품 출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소스 #고추 #브라질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