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2.18 2023

[카자흐스탄] 맥도날드 I’m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조회834

카자흐스탄에서 Food Solutions KZ가 운영하던 이전의 맥도날드 매장은 I’m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가지게 된다.

 

알마티에서 개최된 새 브랜드 발표회에서 상영된 영상에 따르면, 브랜드 이름 아래에 기분 좋은 레스토랑이라는 문구가 보인다.

 

Food Solutions KZCEO인 아셋 마샤노프(Aset Mashanov)는 프레젠테이션에서 회사 내부 및 외부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우리 직원, 파트너 및 공급업체는 우리와 함께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기업은 브랜드 이름이 카자흐스탄 네트워크의 개방성을 상징한다고 언급했다.

 

앞서 지난 15Food Solutions KZ가 관리하는 카자흐스탄 맥도날드 체인은 현지 공급 제한으로 인해 운영 중지를 발표한 바 있다. 카자흐스탄에서 맥도날드(Food Solutions KZ)6년 넘게 운영되었으며, 패스트푸드 업계의 선두 주자 중 하나였다. 이 기업은 카자흐스탄의 여러 도시에 24개의 맥도날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2,000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했다. 110, Food Solutions KZ CEO는 회사가 아직 매장의 새로운 이름을 결정하지 않았으며, 향후 발표할 현지 브랜드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지금까지는 카자흐스탄에서 이전의 맥도날드 매장에 임시 조치로 직원의 이름을 걸어두었다.

 

 

external_image

 

 

 

출처 : DiaryNews. Бывший McDonald's будет работать в Казахстане под названием I'm. 2023.11.23.

https://dairynews.today/kz/news/byvshiy-mcdonald-s-budet-rabotat-v-kazakhstane-pod-nazvaniem-i-m.html

 



'[카자흐스탄] 맥도날드 I’m이라는 이름으로 운영'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카자흐스탄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