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12 2024

[싱가포르] 농심, 싱가포르 젊은 세대 공략 마케팅 추진

조회560

 ❍ 농심은 온라인 쇼핑몰 쇼피 싱가포르에 라볶이 2종을 론칭(`24.3.23)

- 쇼피 단독 판매제품으로 출시된 라볶이는 짜장맛, 매운맛 총 두 가지이며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홍보 및 추첨
  이벤트 등을 추진 중

- 농심 관계자는 라볶이가 싱가포르에서 국민푸드, 소울푸드로 불릴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서 현지 젊은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힘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 농심은 싱가포르 외식브랜드 웡푸푸(Wongfufu)와 협업하여 농심 라면을 활용한 기간 한정 이색 메뉴를 출시(`24.1.25)

- 웡푸푸 매장 내 신라면 볶음면 및 신라면의 매울 신(辛)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홍보물을 배치하여 농심 팝업 포차를 운영

- 한정 메뉴는 신라면 볶음면 기반의 3종류로 핫도그가 들어간 신라면 볶음면 치즈 오믈렛, 바삭한 한국식 치킨과 감자튀김을 곁들인
  신라면 볶음면 해물 크로켓 및 게살을 넣은 신라면 볶음면 김치전으로 구성

- 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싱가포르 젊은 층 사이 인기가 많은 식당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왕푸푸 외에도
  다른 인기 식당과 함께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힘


※ 출처

1) 더그루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68444

2) 더그루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65742%C2%A0

3) Eatbook

https://eatbook.sg/wong-fu-fu-nongshim/

4) 웡푸푸 SNS 채널

https://www.instagram.com/p/C2ewqzSBptR/


문의 : 쿠알라룸푸르지사 정담원(damwon@at.or.kr)

'[싱가포르] 농심, 싱가포르 젊은 세대 공략 마케팅 추진 '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싱가포르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