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간책자

홈 자료 발간책자
01.25 2018

2017 인도 라면 시장현황

조회3707

* 보고서 기획 : aT 방콕사무소


<목차>


제 1 장 시장 개요 및 분석  1

가. 식문화 및 식품시장 특성  3
(1) 인도 식문화  3
(2) 인도 식품시장 특성  6

나. 시장현황  9
(1) 시장 및 생산규모  9
(2) 수출입현황  11
(3) 구매형태  17

다. 유통현황  19
(1) 유통채널별 라면 유통현황  19
(2) 주요 브랜드 제품 분석  35
(3) 한국 라면 유통현황 및 인지도  63

라. 소비트렌드  85
(1) 새롭고 다양한 맛의 도입  85
(2) 인스턴트 파스타  85
(3) 건강에 대한 관심, 아따(atta) 누들  87
(4) 다양한 패키징  88
(5) 상대적으로 비싼 인도의 컵라면  89
(6) 저용량, 저가격 제품 위주  90

마. 경쟁 환경 분석  91
(1) 경쟁사 분석  91

바. Maggi사태와 관련 정책  95



제 2 장 검역 및 통관절차  99

가. 관련 제도 및 규제  101
(1) 관세  101
(2) 유통기한  103
(3) 식품첨가물  103
(4) 포장과 라벨링  110

나. FSSAI License  115

다. 수입식품 등록 및 통관  123
(1) 수입식품 등록제도  123
(2) 통관  124



제 3 장 판매전략 우수사례  129

가. 니신  131

나. 이피  133



제 4 장 한국산 라면 진출전략  135

가. SWOT분석  137
(1) 분석  137
(2) 전략  138

나. 진출 전략  138
(1) 유통망 구축  138
(2) 맛의 현지화  139
(3) 식품관련 법의 준수  139

'2017 인도 라면 시장현황'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라면 #인도 #첨가물 #법률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