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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23 2019

일본 발효식품 시장조사

조회14277

1. 요약문


2. 일본 식품시장의 최신 트렌드
가. 일본 식품시장을 둘러싼 환경
나. 일본의 건강 및 미용의식 고조와 식품시장에서 볼 수 있는 변화


3. 시장현황
가. 시장규모 추이
나. 식품종류별 시장구성비
다. 시장현황
라. 성장분야(식품종류 등), 성장요인


4. 소비자조사
가. 유산균·발효식품 24품목의 섭취 현황
나. 각 식품의 '섭취한다' 합계와 '일상적으로+가끔'의 합계
다. 성별로 본 '섭취한다'의 합계
라. 성별로 본 '일상적으로+가끔'의 합계
마. 24개 식품별로 본 섭취 현황
바. 섭취빈도
사. 구입장소
아. 구입금액
자. 섭취하는 목적
차. 정보의 입수경로
카. 유산균·발효식품을 선택하는 포인트
타. 향후 섭취의향


5. 히트상품 소개
가. 메이지(明治) '메이지 프로비오 요구르트 R-1'시리즈
나. Fujicco '카스피해(海) 요구르트'
다. 야구르트본사 '야구르트 400'/'야구르트400LT'
라. 모리나가제약(森永製菓) '아마자케(甘酒)'
마. 기코망 '이즈데모신센(언제나신선)® 시리즈'
바. Mizkan '식초관련'
사. Mizkan '긴노쯔부(황금알)' 시리즈
아. Rokko Buter '베이비치즈'
자. 만다발효(万田発酵) '만다효소' 시리즈
차. 모리시타진탄(森下仁丹) 'BIFINA'


6. 향후의 시장전망
가. 시장규모 예측(2018~2022년도)
나. 예상되는 성장분야


7. 마케팅 전략
가. 유망분야·상품
나. 타깃 층
다. 상품설계
라. 판매루트
마.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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