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발간책자

홈 자료 발간책자
10.14 2021

글로벌 식품유통 온라인 플랫폼 현황

조회881
글로벌 식품유통 온라인 플랫폼 현황
- 목 차 -

Ⅰ. 글로벌 온라인 시장 현황

1. 글로벌 전자상거래(e-Commerce) 환경분석                           1
2. 글로벌 온라인 식품 소비현황                                                 2
3. 온라인 식품시장의 특징                                                        4

Ⅱ. 주요 국가별 온라인 플랫폼 현황

1. 미국                                                                                    24

2. 유럽                                                                                    46
    1) 영국                                                                                49
    2) 프랑스                                                                             52
    3) 독일                                                                                55
    4) 러시아                                                                             67

3. 아시아                      
    1) 중국                                                                                67
    2) 홍콩                                                                                87
    3) 일본                                                                               101
    4) 베트남                                                                            117
    5) 태국                                                                               125
    6) 인도네시아                                                                     145

4. 아랍에미리트 연합국(UAE)                   

'글로벌 식품유통 온라인 플랫폼 현황'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