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베트남 소프트 드링크 시장규모
2. 베트남 액상 농축액 시장규모
3. 베트남 소프트 드링크 시장점유율
4. 베트남 배농축액 수입규모
5. 한국 배농축액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주스’, ‘홍삼추출물’, 베트남 배농축액 경쟁제품 관련 빈출 키워드
2. 농축액 패키징, ‘70ml’ 최다, 소량 스틱도 빈출
3. 베트남 배농축액 홍보문구 빈출 키워드, ‘불면증’, ‘유아용 음료’
4. 베트남 배농축액 경쟁브랜드, ‘대동고려인삼’, ‘자람푸드’ 빈출
5. 베트남 배농축액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베트남 배농축액 유통채널 비교
2. 베트남 배농축액 유통채널 특징
Ⅴ. 온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배농축액 온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배농축액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Ⅵ. 오프라인 유통채널
1. 베트남 배농축액 오프라인 유통채널 종합분석
2. 베트남 배농축액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Ⅶ. 진입장벽
1. 베트남 배농축액 통관 및 검역 절차
2. 베트남 배농축액 품질 인증
3. 베트남 배농축액 라벨링
4. 베트남 배농축액 성분 및 유해물질
Ⅷ.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티브이컨티뉴컴퍼니(TV Continew Company)
Interview ② 브이쇼핑(Vshopping)
Interview ③ 스피드엘바이롯데마트(Speed L by Lotte Mart)
Ⅸ. 시사점
※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