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5 2022

2021 홍콩 액상한방차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041
2021 홍콩 액상한방차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홍콩 차 시장규모 

2. 홍콩 과일/한방차 시장규모 

3. 홍콩 차 시장점유율 

4. 홍콩 액상한방차 수입규모 

5. 한국 액상한방차 수출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홍콩 액상한방차 시장, 중화권 브랜드 선두 

2. 홍콩 액상한방차 패키징, ‘병’ 제품 1위 

3. 액상한방차 주요 성분, ‘레몬’과 ‘국화’ 

4. 액상한방차 경쟁제품 제형, ‘티백’ 최다 빈출 

5. 홍콩 액상한방차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홍콩 액상한방차 유통채널 비교 

2. 홍콩 액상한방차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홍콩 액상한방차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홍콩 액상한방차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홍콩 액상한방차 통관 및 검역 절차 

2. 홍콩 액상한방차 품질 인증 

3. 홍콩 액상한방차 라벨링 

4. 홍콩 액상한방차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링스따왕(零食大王) 

Interview ② 레인보우(Rainbow) 

Interview ③ 헬스마스터(Health Master)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홍콩 액상한방차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