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고서

홈 자료 보고서
07.05 2022

2021 브라질 곡물 스낵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2534
2021 브라질 곡물 스낵 보고서(시장분석형)

- 목 차 -


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브라질 짭짤한 스낵 시장규모 

2. 브라질 짠 맛이 나는 과자 시장규모 

3. 브라질 짭짤한 스낵 시장점유율 

4. 브라질 곡물 스낵 수입규모 


Ⅲ. 소비 제품 특징 및 이슈

1. 곡물 스낵 경쟁제품 1위, ‘츄잉 껌’ 

2. 곡물 스낵 경쟁브랜드, ‘피니’ 최다 빈출 

3. 곡물 스낵 경쟁제품 주요 패키징, ‘박스’와 ‘대용량’ 

4. 곡물 스낵 경쟁제품 인기 맛, ‘딸기’ 1위 

5. 브라질 곡물 스낵 진출 컨셉 


Ⅳ. 유통채널 특징

1. 브라질 곡물 스낵 유통채널 비교 

2. 브라질 곡물 스낵 유통채널 특징


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1. 브라질 곡물 스낵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 

2. 브라질 곡물 스낵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Ⅵ. 진입장벽

1. 브라질 곡물 스낵 통관 및 검역 절차 

2. 브라질 곡물 스낵 품질 인증 

3. 브라질 곡물 스낵 라벨링 

4. 브라질 곡물 스낵 성분 및 유해물질 


Ⅶ.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오지컴퍼니(OG Company) 


Ⅷ. 시사점 

※ 참고문헌

'2021 브라질 곡물 스낵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간행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