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04.24 2018

영국, 점심은 간단히

조회1990


파리지사




주요내용

   
영국 주요 식품 주간지 The Grocer에 따르면 영국인의 25%15분 안에 점심 식사를 마치는 것으로 나타남


    조사를 요청한 레스토랑 체인 Wagamama영국인의 70%40분 안에 점심식사를 끝내며, 인구의 13%만이 점심시간에 1시간을 할애 한다고 밝힘

    
해당 연구에 따르면 영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점심식사 메뉴는 즉석식품이며, 실제로 27%의 영국인이 평균 25분 안에 즉석식품으로 점심을 해결 하는 것으로 조사됨


    
또한 영국인은 점심식사를 위해 줄서기를 원치 않으며, 50%의 응답자는 주문을 위해 7분 이상을, 24%의 응답자는 자리배정을 위해, 23%는 응답자는 계산을 위해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됨


    
해당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유럽 전역에서 애용되는 배달어플 딜러버루(deliveroo)”가 영국에서 최초 개발 되었으며, 관련업자들은 해당 어플의 성공요인이 이러한 영국인의 식습관 트렌드에 기인하였다고 분석함

 

 
 시사점

   
영국인의 바쁜 점심 식생활을 겨냥한 제품이 지속적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 즉석식품의 시장개척을 유도하고 수출확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됨 



출처 : The Grocer (2018.04.17.)


'영국, 점심은 간단히'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EU #배달음식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