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외시장동향

홈 뉴스 수출뉴스
10.22 2018

2019년 중국 두유의 인기상승 예상

조회2239

2019년 중국 두유의 인기상승 예상

aT청뚜지사

 

새로운 소비시대 두유 업계의 미래는 더욱 밝아지고 있다

 

지난해부터 소비의 고급화는 이미 소비자들의 일상의 여러 방면으로 스며들고 있다. 전반적으로 보면 소비자들의 식생활 소비 구조가 점차 이성적으로 돌아서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외면받았던 전통적인 제품을 찾는 경향이 늘고 있다.

 

전문가들은 2019년에는 잠잠했던 두유업계의 인기가 다시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2018년에 들어서 식물성우유(植物基代乳饮料)의 성장세가 갈수록 빨라지고 있어 식품업계의 선두업체들이 앞다퉈 뛰어들어 앞으로의 인기을 예고하고 있.

 

룽왕식품(龙王食品)1988년 이후 20년의 꾸준한 발전으로 성숙화 단계에 접어들었다. 수년간의 경쟁에서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면서 두유업계의 대부분의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요식업계 대기업KFC의 아침 메뉴조차도 모두 룽왕식품이 독점하여 공급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정도로 룽왕식품은 두유 분야의 대체 불가능한 기업이다.

 

소비구조와 소비심리의 고급화에 따라 90년 이후에 태어난 소비자들은 보편적으로 자신의 더욱 높아진 맛의 기준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려는 경향이 있다. 이런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따리(达利)-두본두(豆本豆)를 출시하고 비타소이(维他奶)는 다양한 맛의 두유를 출시했다.

자료출처:(http://www.foods1.com/news/2737018)





'2019년 중국 두유의 인기상승 예상'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키워드   #유제품 #중국 #유제품 #두유 #우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