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일본 동태알탕 보고서(시장분석형)
조회1825Ⅰ. 요약
Ⅱ. 시장규모
1. 일본 간편조리식 시장규모
2. 일본 동태알탕 수입규모
3. 한국 동태알탕 수출규모
4. 일본 동태알탕 수입단가
Ⅲ. 시장트렌드
1. 일본 즉석국 경쟁제품 1위, ‘미소된장’
2. 일본 즉석국 경쟁브랜드, ‘마루코메’ 제품 다수
3. 일본 즉석국 홍보문구, ‘식물 기반의’ 키워드 빈도 1위
4. 일본 즉석국, ‘야채’ 맛 제품 가장 많아
Ⅳ. 유통채널
1. 일본 동태알탕 유통채널 점유율
2. 일본 동태알탕 주요 유통채널
Ⅴ. 진입장벽
1. 동태알탕 통관 및 검역 절차
2. 동태알탕 수출 전 사전 준비
3. 동태알탕 국내 수출 신고 및 통관
4. 동태알탕 국내 수출 검역 및 검사
5. 동태알탕 일본 수입 신고 및 통관
6. 동태알탕 일본 수입 검역 및 검사
7. 동태알탕 일본 통관문제 사례
Ⅵ. 수입·유통업체 인터뷰
Interview ① 가네후쿠(Kanefuku)
Interview ② 혼케 카마도야(Honke Kamadoya)
Interview ③ 겐카이(Genkai)
문의) aT 수산사업단 (061-931-0857 / localpear@at.or.kr)
'2023 일본 동태알탕 보고서(시장분석형)'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