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뉴욕] 끊임없는 성장세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미국 내 1회용 스낵시장
조회2532
* 갈수록 바뀌는 소비자들의 식습관과 생활 방식에 따라 미국인들의 92%가 식사대용으로 간식을 섭취하는 것으로 조
사됨. 닐슨(Nielsen)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내 개별 스낵(On-the-Go Snacks)에 대한 가구당 연간 지출액은 133달러로
작년 동기대비 1.2%증가한 수치이며 5인 이상의 대가족은 평균 가족보다 개별적으로 포장된 스낵을 16%이상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남.
* 전체 1회용 개별 스낵 품목별 점유율을 살펴보면 유제품이 22% 차지하고 있고 육포, 과자/크래커 및 농산물을
포함한 기타 카테고리도 꾸준한 판매증가율 보이고 있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국-뉴욕] 끊임없는 성장세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미국 내 1회용 스낵시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